- 가장 좋은 방법은 몸과 마음의 평화를 얻는 것입니다.
 
 
 

필한의원
은 잘못된 인체 내부의 에너지 균형을 잡아주고 활성화시켜 통증치료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을 찾아드립니다.

사람은 일생동안 크고 작은 고통을 느끼며 살아갑니다 .
고통이 전혀 없을 수는 없지만 가능한 한 고통을 줄이면서 살아가는 것이 최선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욱이 그것이 육체적인 고통이라면 더 말할 나위가 없겠지요

필한의원에서는 여러분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는데 도움이 된다면 저희로서는 더없이 기쁘겠습니다.


 
 
 
 

통증은 누구나 가지고 있으며 저절로 낫기도 합니다. 그리고 통증은 우리 몸 안의 좋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어 주는 징후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통증은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초기에 몸에서 필요한 처치를 간과하게 된다면 인체조직이나 장기에 손상이 오거나, 치료하기 힘든 만성통증으로 진행하게 되어 괴롭고 견디기 힘든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심한 통증은 낮의 활동과 밤의 수면을 크게 방해하고 무력감을 안겨주며 우울증에 빠지게 하고, 심지어 자살에까지 이르게 하는 무서운 증상이기도 합니다.

 
 
 

통증은 누구에게나 괴롭고 견디기 힘든 것입니다. 그러면 통증은 꼭 우리몸에 나쁘기만 한것일까요?
아닙니다 ! 통증은 몸에 해를 끼치기도 하지만 이로움을 주기도 합니다.

이로운 통증은 몸의 이상을 알려주는 경고 신호가 됩니다. 바늘에 찔리거나 불에 데이려는 순간 우리는 급작스런 아픔을 느끼기 때문에 더 크게 다치지 않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위염, 맹장염 등 몸에 병이 생기면 통증 때문에 병원을 찾아가고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통증은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지만 제거되어야 하는 대상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신체 어느 부위든 통증이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원인을 찾아 개선하고자 노력해야 합니다.
통증은 병이 생기는 것을 알려주는 중요한 신호이기도 합니다.

 
 
 

* 급성통증은 맹장염이 생겨 갑자기 배가 아프다던가 뇌출혈이 있어서 머리가 몹시 아프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 급성통증에 대비해서는 진단방법과 치료법이 잘 발달되어 있는 편입니다.

* 만성통증은 원인을 정확히 찾아내기 어려운 경우도 있고 치료하기도 힘들어 의사들의 관심 또한 높지
    않습니다. 치료기간도 길고 이 병원 저 병원을 전전하며 치료비도 상당히 많이 들게 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