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좋은 방법은 몸과 마음의 평화를 얻는 것입니다.
 
 
 
* 검사 및 상담 + 청수탕 30일분 + 통비액 + 통비고

- 침치료, 뜸치료, 통비청수액치료
- 한약 훈증치료, 온열치료
- 은테이핑치료
 
 
 
* 검사 및 상담 + 용보청수탕 30일분 +통비액 +통비고

- 침치료, 뜸치료, 통비청수액치료
- 한약 훈증치료, 온열치료
- 은테이핑치료
 
 
 
 



1. 공부하는 학생이 코가 막혀 산소공급이 원활치 못하면 뇌기능이 떨어지게 되고 학습능력이 저하 됩니
     다.

2. 비염치료가 늦어지면 축농증, 중이염, 기관지염, 폐렴, 천식 등 여러 가지 합병증이 생기게 됩니다.

3. 숙면을 이루지 못해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눈도 침침하며 머리가 맑지 못하거나 두통을 호소합니다.

4. 학생이나 직장인인 경우 집중력이 떨어져 학습능력 및 업무능력이 저하되며 신경질적이며 소심한 성
     격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5. 입으로 숨을 쉬게 되어 치아가 벌어지거나(치아부정교합) 얼굴변형(좌우비대칭)이 올수도 있습니다.

6. 특히 성장기 아이들은 비염(콧물,재채기,코막힘)으로 인한 숙면방해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원활하지
     못하게 하여 신체발달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면역력의 약화로 생기는 과민반응이 코에서 극력하게 나타나 이비인후과 질환이 되었을 뿐입니다.
양방에서는 콧물,재채기,코막힘 때문에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는데, 이는 면역력이 생기지 않아서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코는 여러 가지 장부(간,심장,비위장,폐,신장,대장)등과 연관이 있기 때문에 코 치료는 반드시 국소적인 치료뿐만 아니라 오장육부의 균형을 잡아주면서 면역력을 키워 주는 한방적 치료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한의학적인 치료로서 신체적 불균형을 개선하고 조절하는 한약과 침으로 오장육부의 균형을 이루고 한방외용약으로 코점막을 개선하여 코 자체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코치료 몸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가 높습니다. 물론 재발률도 현저하게 줄게 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